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2:02
연예

김건모, 성폭행 주장 A씨 맞고소 "누군지도 몰라…직접 입장 밝힐 것"

기사입력 2019.12.13 11:3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가수 김건모가 자신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여성을 무고 등으로 맞고소 했다.

김건모 소속사 건음기획 대표 손종민씨와 김건모 측 변호인은 13일 서울 강남경찰서를 방문해 A씨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변호인은 "아직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여성분이 누군지 모르고, 고소장도 받아보지 못했다"며 "해당 업소는 수사 과정에서 밝혀질 것"이라고 말했다.

고소 5일만에 맞고소한 이유에 대해서는 "일주일 정도면 상대측 고소장을 받게 돼있는데 기다려도 오지 않아 강용석 변호사 측이 배포한 보도자료를 보고 내용을 유추해 사실무근이라는 내용으로 고소장을 작성했다"고 설명했다. 

폭행 혐의에 대해서는 변호인 측은 "김건모가 따로 입장을 밝히는 자리가 있을 것"이라며 추후 정확한 시간과 장소를 공지하겠다고 밝혔다.

김건모는 강용석 변호사 등이 운영하는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를 통해 성폭행 의혹이 제기된 상황이다. 지난 6일 가세연은 김건모가 강남의 한 유흥주점에서 A씨를 성폭행했다고 폭로했으며 강용석 변호사는 A씨를 대리해 김건모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그러나 김건모 역시 "사실무근"이라며 A씨를 무고죄로 맞고소하겠다는 뜻을 밝혔고 이날 고소장을 접수하며 법정싸움에 돌입하게 됐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연합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