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0-29 20:24
연예

초아 '성형 의혹' 근황 연일 화제…팬들도 낯선 '비주얼' 어떻길래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10.29 12:5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AOA 출신 가수 초아의 달라진 얼굴이 연일 화제다.

초아가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공개한 근황 사진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초아는 짧은 단발 대신 매끄럽게 정돈된 브라운 톤의 세미 보브컷 헤어에, 또렷한 입술 라인과 높은 콧대, 그리고 더 갸름해진 얼굴형으로 시선을 끈다.

전체적으로 한층 세련되고 성숙한 분위기지만, 기존의 초아가 지녔던 상큼한 숏컷 이미지와 통통 튀는 표정과는 완전히 다른 인상이다.

이에 일각에서는 "AI로 만든 이미지 아니냐"는 반응부터 "성형한 것 같다"는 추측까지 이어지고 있다. 그저 메이크업 하나 달라진 정도의 변화로 보기에는 얼굴선부터 분위기 자체가 크게 달라졌기 때문. 



최근 온라인상에서 AOA 히트곡 '짧은 치마'가 역주행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초아에 대한 관심 역시 급증했다. 하지만 달라진 얼굴에 예전 활동 시절의 비주얼을 그리워하는 팬들의 아쉬움 섞인 반응도 적지 않다.

한층 더 러블리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변신한 것은 분명하지만, AOA 시절의 풋풋하고 밝았던 초아다운 매력을 그리워하는 팬심이 교차하며 씁쓸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근황 사진으로 화제의 중심에 선 초아가 다시 새로운 근황으로 팬들의 우려를 잠재울지, 아니면 변화된 이미지로 한층 더 강렬한 인상을 남길지 관심이 쏠린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초아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