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9-18 15:28
연예

김종국, ♥아내와 '극비 결혼' 후 또 터졌다…겹경사에 팬심 폭발

기사입력 2025.09.18 13:49 / 기사수정 2025.09.18 13:49



(엑스포츠뉴스 마포, 명희숙 기자) 가수 김종국이 콘서트 개최를 알리며 결혼 후에도 열일을 예고했다.

김종국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에 따르면 그는 오는 10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The Originals'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15일 예매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 회차 전석이 매진되며 여전한 인기를 증명했다.

김종국은 "3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함께해 준 팬들 덕분에 지금의 제가 있다. 이번 공연은 저와 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 같은 무대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김종국의 콘서트는 데뷔 30년 동안의 여정을 총망라하는 무대로, 터보 시절의 히트곡부터 솔로 대표곡까지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특별한 무대 연출과 게스트 무대도 준비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김종국은 지난 5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아내와 소규모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초대를 받은 연예인 하객들도 매니저 없이 참석하는 등 그야말로 '철통 보안'을 유지했다.

예식은 '극비'로 진행됐지만, 김종국이 출연 중인 프로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신부에 대한 정보부터 2세 계획까지 공개되면서 오히려 더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예식 초대 명단 등이 공개되며 초대받은 인물들과 그렇지 못한 연예인들이 알려져 한층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밝은 누리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