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19 10:06
연예

'이혼' 이동건, 새 출발 후 '제주 카페' 대박…"오픈런 핫플 등극"

기사입력 2025.04.16 13:07 / 기사수정 2025.04.16 17:1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동건이 제주도에 오픈한 카페가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14일 이동건이 운영하는 카페 SNS 계정에는 "오픈 첫 날부터 오픈런부터 웨이팅이 있었을 정도였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앞치마를 두르고 커피를 만들고 있는 이동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카페 오픈을 기다리는 손님들의 행렬도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이동건의 카페 오픈 소식은 절친한 동료 이상민을 통해 알려진 바 있다.

이상민은 13일 자신의 SNS로 "오늘 배우 동생 이동건께서 제주도 애월에 카페를 가오픈한다고 한다. 제주에 계신 분들은 시간 되시면 놀러 오세요. 저도 슬슬 가볼까 한다"는 글과 함께 이동건이 남긴 카페 오픈 정보를 게재했다.



이동건은 13일 오후 그동안 준비해왔던 카페를 오픈한다고 알리며 "만족하실 수 있는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얘기했다.

이동건이 카페 오픈에는 이상민과 구본승이 함께 했다.

구본승도 SNS로 "사랑하는 동생이자 후배 이동건 배우가 제주 애월에 카페를 한다고 한다고 하더니 진짜 오픈한다. 제가 보기엔 수족관도 있고. 수영장인가? 딱 횟집하기 좋아보이는데"라는 글을 남겨 유쾌함을 더했다.



한편 이동건의 카페 오픈 계획은 현재 출연 중인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서도 전해진 바 있다.

이동건은 지난 해 출연한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은행을 찾아 "2억을 대출 받고 싶다"고 밝히며 "제주도에서 혼자 운영할 수 있는 작은 카페를 열어보는 것이 로망이다"라는 계획을 알리기도 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이동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