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7-15 20:1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6월 9일 데뷔' 엘라스트, 멤버 전원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기사입력 2020.05.29 07:55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8인조 보이그룹 엘라스트(E'LAST)가 라노, 원준, 로민, 예준의 개인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하며 멤버 모두를 공개했다.

이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엘라스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 ‘Day Dream(데이드림)’의 라노, 원준, 로민, 예준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이전처럼 2인 2색 콘셉트의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먼저 라노, 로민은 원혁과 최인과 마찬가지로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어항 너머의 모습으로 화사하면서 청량한 에너지를 자아냈다.

반면 원준, 예준은 다소 어두운 배경 아래로 나뭇잎이 우거진 곳에서 다크하면서 묘한 분위기를 안겨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라노, 로민, 원혁, 최인은 ‘데이’를 콘셉트로 정오에 공개, 백결, 승엽, 원준 예준은 ‘드림’을 콘셉트 자정에 공개해 두 가지 버전의 포토로 색다른 분위기를 안겨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특히 이번 이미지는 방탄소년단, 갓세븐, 이달의 소녀 등 여러 아티스트와 작업한 무궁화소녀가 촬영했다. 인물의 섬세하고 고유한 매력을 담아내는 걸로 유명한 사진작가가 함께 해 독특한 빛과 색감이 두드러진 콘셉트 포토를 탄생시켜 엘라스트의 방대한 세계관을 그대로 투영했다.

오는 6월 9일 데뷔를 앞둔 엘라스트는 에버래스팅(Everlasting)의 줄임말로, 시간적 영원함을 뜻하는 이터너티(Eternity)와 공간적 영원함을 뜻하는 인피니티(Infinity)를 함축적으로 포함하고 있다. 결합, 불멸, 영원이라는 뜻과 함께 시간이나 공간적 제약을 떠나 자신들만의 음악을 통해 영원히 리스너들의 곁에 있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2020년 차세대 ‘만능컨셉돌’을 예고한 엘라스트는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이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