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7:09
연예

'비욘드 라이브' 동방신기 "온라인 콘서트 느낌 너무 놀라워"

기사입력 2020.05.24 15:15 / 기사수정 2020.05.24 15:4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동방신기(TVXQ!)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방신기(유노윤호, 최강창민)는 24일 오후 3시부터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동방신기-비욘드 더 티(TVXQ! – Beyond the T)' 콘서트를 전 세계 생중계로 진행했다.

이날 동방신기는 '주문 – 미로틱(MIROTIC)' '운명'을 시작으로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오프닝 무대를 마친 뒤 유노윤호는 "다른 팀을 무대를 봐서 어떤 공연일지 알았지만 느낌이 너무 다르다"고 감탄했고, 최강창민은 "4차 산업혁명이 이런 걸까 싶을 정도로 놀랍다"고 화면을 통한 팬들의 호응에 크게 놀라워했다.

이어 "열심히 준비했다. 끝까지 지켜봐달라"고 전한 동방신기는 일본, 중국, 영어권 등 해외 각국 팬들을 위한 인사를 나누며 반가움을 표현했다.

한편 '비욘드 라이브'는 SM엔터테인먼트가 지향하는 새로운 컬처 테크놀로지(CT)를 콘서트 분야에 실현, 기술과 공연을결합한 세계 최초 온라인 전용 유료 콘서트다. 앞서 SuperM(슈퍼엠), WayV(웨이션브이), NCT DREAM(엔시티 드림), NCT 127(엔시티 127)에 이어 이번 동방신기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쳤다. 이달 31일에는 슈퍼주니어의 '슈퍼주니어 – 비욘드 더 슈퍼 쇼(SUPER JUNIOR - Beyond the SUPER SHOW)'가 진행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V라이브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