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3 00:4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10월 데뷔' 아리아즈, 개인컷 오픈 완료…신선한 콘셉트 예고

기사입력 2019.09.18 07:35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스타제국 레이블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의 6인조 신예 걸그룹 ARIAZ(아리아즈)가 멤버 전원의 개인컷 오픈을 완료했다.

ARIAZ(아리아즈)는 18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윤지, 여리, 다원의 개인 콘셉트 프로필 이미지를 선보였다. 

세 멤버의 이미지는 앞서 공개된 멤버들의 개인컷과 마찬가지로 앤티크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액자 콘셉트로 꾸며졌다. 

마치 백설공주를 연상시키는 순백의 드레스와 고급스러운 왕관, 청순한 미모로 시선을 강탈한 윤지, 여유롭게 티타임을 즐기며 노블레스한 매력을 발산 중인 여리, 요정처럼 러블리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다원 등 각자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끈다. 

ARIAZ(아리아즈)는 이틀에 걸쳐 멤버 전원의 개인 콘셉트 이미지 오픈을 모두 마치며 신선한 콘셉트를 예고했다. 

ARIAZ(아리아즈)는 스타제국 소속 레이블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한 6인조 신예 걸그룹으로, 윤지, 다원, 시현, 여리, 효경, 주은까지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여섯 멤버로 구성됐다.

ARIAZ(아리아즈)는 오는 10월 첫 번째 앨범을 발매하고 가요계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 =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