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6 13:37
연예

이민정, 담배 영상 논란?…스태프 얼굴에 연기 뿜은 제니 재소환

기사입력 2026.02.16 10:41 / 기사수정 2026.02.16 10:4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민정이 SNS에 담배를 피우는 듯한 포즈로 생일 초를 입에 문 모습을 공개하며 관심을 얻고 있다.

15일 이민정은 "이 릴스가 유행이라며 시안을 보여주는 친구들. 찍기 귀찮았지만 시키면 열심히 함. HBD 모두들 축하해 줘서 고마워. 촬영도 수고하셨습니다. Thanks a lot!"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영상을 게재했다.

이민정 SNS
이민정 SNS


공개된 영상 속 이민정은 화려한 생일 축하 풍선 배경 속 2단 생일 케이크 앞에서 선글라스를 끼고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이민정은 담배를 집듯 손가락으로 초를 받아들고 입에 문다.

제니 SNS
제니 SNS


이어 지인이 생일 초에 불을 붙여주자 담배를 피우는 듯한 포즈를 선보이며 초에 불을 붙인 뒤 케이크에 꽂아 시선을 모은다.

이민정의 영상에, 과거 제니가 비슷한 분위기로 생일 맞이 영상을 공개했던 내용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

당시 제니는 자신의 SNS에 긴 초를 입에 물고, 지인이 토치로 불을 붙여주자 입으로 바람을 불어 초를 껐다.

유행 중인 릴스를 따라한 것이라지만, 앞서 스태프 얼굴에 담배 연기를 뿜는 모습이 공개되며 한차례 논란의 중심에 섰던 제니가 담배를 피우는듯한 포즈를 취한 것은 보기 불편하다는 지적이 이어진 바 있다. 

사진 = 이민정, 제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