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5-02 11:04
연예

전지현, '보일 듯 말듯' 시스루도 고급스러워…'대체 불가' 여신 비주얼

기사입력 2025.04.30 17:30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전지현이 대체 불가한 매력을 자랑했다. 

30일 오후 서울 용산구에서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의 포토콜 행사가 열렸다. 이날 전지현은 감탄이 절로 나오는 비주얼과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지현은 부드러운 누드 톤의 시스루 롱 드레스를 착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깊은 브이넥 라인과 풍성한 퍼프 슬리브가 어우러진 디자인은 전지현만의 우아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전체적으로 하늘하늘한 소재의 의상은 전지현이 포즈를 취할 때마다 자연스럽게 떨어지며 실루엣을 살렸다.



주얼리 행사답게 전지현은 드레스 위에 해당 브랜드의 골드 체인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 반지를 레이어드해 품격을 더했다. 특히 체인 끝에 장식된 앤틱 워치 펜던트는 예술적 감각이 엿보이는 스타일링 포인트로 작용했다.  



또한 전지현의 메이크업은 과하지 않게 깔끔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으로 세련미를 강조했으며, 여기에 차분한 웨이브 헤어스타일이 더해져 특유의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완성시켰다. 

한편, 전지현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의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연상호 감독의 신작 '군체'를 촬영 중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