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9 10:1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오케이 마담' 표 코미디에 쏟아진 호평 세례…리뷰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0.08.06 15:4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오케이 마담'(감독 이철하)이 개봉을 앞두고 리뷰 포스터와 ‘극찬 싹쓰리’ 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서로밖에 모르는 사랑스러운 부부로 분한 엄정화와 박성웅부터, 악역 도전에 나선 이상윤, 어리버리 신입 승무원 역의 배정남, 미스터리한 승객 역의 이선빈까지 배우들의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웃음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영화를 관람한 네티즌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웃음 소리로 빈 공간을 꽉 채운 비주얼을 통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이렇듯 올여름 유일한 초특급 액션 코미디의 탄생에 대해 언론 매체들은 다양한 호평을 쏟아내며 영화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함께 공개된 ‘극찬 싹쓰리’ 리뷰 영상에는 통쾌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장면에 적재적소에 배치된 코믹한 리뷰가 더해져 '오케이 마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개봉 전 진행된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미리 관람한 관객들 역시 좋은 반응을 쏟아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오케이 마담'은 오는 12일 개봉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