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01 00:5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임현주 아나, '린다G' 이효리와 러블리 인증샷 "팬심으로 수줍"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8.06 13:32 / 기사수정 2020.08.06 13:38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임현주 MBC 아나운서가 가수 이효리를 만난 인증샷을 공개했다.

임현주 아나운서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상 멋진 린다G 언니. '우리말 나들이' 싹쓰리 편 촬영 끝나고 저 너무 팬심으로 수줍. 데뷔 때부터 쭉 스타였지만 날이 갈수록 더욱 멋지게 느껴지는 이유는 자신의 삶을 다양하게 확장해 나가며 아름다운 영향력을 몸소 보여주고 실천하기 때문 아닐까요"라며 이효리를 향한 팬심을 자랑했다.

이와 함께 임현주 아나운서는 이효리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임현주 아나운서와 이효리는 얼굴을 맞대고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두 사람의 러블리한 미소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임현주 아나운서는 "#LINDA #응원해요 #좋아해요"라는 해시태그로 팬심을 다시 한 번 드러내며 "#유듀래곤님과비룡님도물론최고"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는 센스를 자랑했다. 

그룹 싹쓰리(유재석, 이효리, 비)는 지난 5일 방송된 '우리말 나들이'에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임현주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