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13
연예

박소담 "봉준호 감독도 애청자…김영철에게 할 말 있다" (아는 형님)

기사입력 2020.12.04 16:30 / 기사수정 2020.12.04 16:3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봉준호 감독이 '아는 형님' 애청자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5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연극 '앙리 할아버지와 나'에서 대학생 콘스탄스 역할을 맡은 배우 권유리, 박소담, 채수빈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아는 형님' 녹화 중 세 사람은 "우리는 같은 작품에 더블캐스팅이 된 멤버다. 연극 '앙리 할아버지와 나' 1기, 2기, 3기다"라며 동반 출연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특히 이날 박소담은 세 사람의 단합을 위해 특별한 노력을 했던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박소담은 영화 '기생충' 이야기부터 아카데미 시상식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해 현장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봉준호 감독이 김영철에게 전해달라는 말이 있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소담은 봉준호 감독이 평소 '아는 형님' 애청자인지라, 김영철이 방송에서 본인에 대해 언급하는 장면을 봤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형님들은 "드디어 봉 감독님이 김영철의 러브콜에 응답한 거냐"라며 흥분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박소담은 김영철에게 봉준호 감독의 한 마디를 대신 전하며 현장을 뒤집어놓았다.

또한 이날 박소담은 "영화 '기생충' 단체 채팅방에서 '나를 맞혀봐' 퀴즈에 대한 조언을 얻었다"라고 전했다. 박소담과 '기생충' 팀이 함께 뽑은 '나를 맞혀봐' 문제는 본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아는 형님'은 5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아는 형님'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