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3 14:5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단독] "김호중 전여친, 이미 결혼해서 자녀가 둘"…미심쩍은 폭행 의혹(인터뷰)

기사입력 2020.08.04 20:04 / 기사수정 2020.08.05 11:0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김호중이 전 여자친구 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현재 전 여자친구는 이미 가정을 꾸려 한 명의 딸과 한 명의 아들을 두고 안정적인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런 상황에서 김호중 전 여자친구 아버지 A씨가 제기한 폭행 의혹에 다소 의아하다는 반응이다. 

4일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김호중에게 자신의 딸이 폭행 당했다고 의혹을 제기하는 A씨는 현재 결혼해서 두 자녀를 둔 자신의 딸을 이용해 허위사실을 퍼뜨리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A씨는 자신의 딸이 김호중에게 심한 욕설과 함께 뺨, 머리 등을 맞았다는 얘기를 들은 것뿐이지 실제 폭행을 당한 사진이나 진단서 등의 증거 자료는 제시하지 않고 있다. 이는 정확한 증거 자료 없이 악의적으로 김호중의 명예를 훼손하려는 행동으로 여겨진다"고 설명했다.  

또 관계자는 "A씨가 이미 결혼해서 잘 살고 있는 자신의 딸과 김호중의 관계를 밝히는 것부터 딸을 앞세워 김호중에게 폭행 당했다는 허위 사실을 무차별적으로 폭로하는 방식이 굉장히 유감스럽다. 당사는 근거 없는 사실로 루머를 퍼뜨리고 김호중의 명예를 훼손하는 A씨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이날 오후 한 매체는 최근 김호중의 전 팬카페 및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산되고 있는 김호중 전 여자친구 폭행 사건 관련글을 쓴 A씨와의 단독 인터뷰를 보도했다. 

A씨는 인터뷰를 통해 김호중에게 딸을 때린 것에 대한 정확한 해명을 요구했지만 김호중이 바쁜 탓에 답변 받지 못했다고 전했다. 그는 "그냥 사실 확인 차 묻고 싶다. 왜 딸을 때린 건지, 왜 딸을 떠난 것인지 대답을 듣고 싶다"며 김호중에게 딸이 폭행 당한 의혹을 제기할 뿐이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