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5:18
연예

'한다다' 이민정♥이상엽, 손 잡았다…설렘 가득 데이트 [포인트:신]

기사입력 2020.07.12 13:58 / 기사수정 2020.07.12 15:0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늦은 밤, 이민정과 이상엽의 특별한 대화가 펼쳐진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63, 64회에서는 이민정과 이상엽이 가슴 속 숨겨뒀던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따뜻한 마음을 주고받는다. 

앞서 두 사람은 이혼 후에도 서로를 신경 쓰며 마음을 키워갔다. 송나희(이민정 분)는 윤규진(이상엽)의 오해를 풀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고, 윤규진은 복잡한 상황에도 그녀의 손에 난 작은 상처에 동요하며 그녀를 챙겼다. 

이후 서로를 향한 감정이 사랑임을 느낀 두 사람은 끌어안으며 진실된 마음을 전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자신보다는 서로를 먼저 챙기는 이들의 다정함과 돌고 돌아 오롯이 서로를 마주하게 된 나규(나희X규진)커플의 매력에 시청자들 역시 두 사람의 사랑에 응원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

이런 가운데 송나희와 윤규진이 늦은 밤, 나란히 마주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다정한 눈빛을 주고받고, 손을 꽉 맞잡고 있는 두 사람의 평화로운 한때가 포착된 것. 특히 마주 본 두 사람의 눈빛에서 상대를 향한 깊어진 마음이 느껴져 묘한 설렘을 안긴다. 

이 날 윤규진은 이혼 후 정처 없이 헤매던 감정과 그동안 털어놓지 못한 이야기를 건넨다고 해 이들의 진솔한 대화가 궁금해진다. 송나희 역시 윤규진에게 마음속 이야기와 애틋한 눈빛을 전하며 한층 더 가까워진 관계를 보여준다고.

그런가 하면 돌계단에서 평화로운 데이트를 하던 이들은 예상치 못한 상황을 목격한다고 해 이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오늘 방송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보는 이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물들일 이민정과 이상엽의 대화는 12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63. 6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