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06 19:1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음악중심'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으로 1위…SF9·청하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0.07.11 16:50 / 기사수정 2020.07.11 16: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음악중심'에서 블랙핑크가 1위를 차지했다.

1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 선미의 '보라빛 밤', 화사의 '마리아'가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블랙핑크가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멋진 곡 써준 테디 오빠와 팬클럽 블링크 고맙다. 더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음악중심'에는 레드벨벳-아이린&슬기, SF9, 청하, 솔지, 유승우, 블랙핑크, 선미, 스트레이키즈, 이진혁, 조승연, 골든차일드, AB6IX, VERIVERY, DONGKIZ I:KAN, 엘라스트, 위클리, 김수찬, 보이스퍼 등이 출연했다.

다양한 컴백무대도 전파를 탔다. 

SF9은 청량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별을 따라',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청하는 'PLAY'로 특유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모았다.


또 솔지도 애틋하고 진한 감성이 돋보이는 이별송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를 선보였다. 이 외에도 유승우, 스트레이키즈, 골든차일드 등의 무대가 이어졌다.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3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