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37
연예

'철파엠' 김선경 "한소희와 친해 어제도 통화, 귀여워 죽겠어"

기사입력 2020.05.28 08:27 / 기사수정 2020.05.28 08:2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김영철의 파워FM' 김선경이 '부부의 세계' 에피소드를 밝혔다.

28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한소희 분)의 엄마이자 여병규 회장(이경영)의 아내 엄효정을 연기한 배우 김선경이 출연했다.

김선경은 "마지막회에 쫑파티를 해서 JTBC 스튜디오에서 큰 화면으로 전체 배우들이 다 봤다. 이번 역할은 어쩜 이렇게 가볍고 뇌가 없을까"라며 웃었다. "난 뇌가 있다. 본인은 진중하다. 이게 저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인생 캐릭터라고 생각하냐 "사실은 나와 비슷한 게 많다"고 인정했다. 그는 "내가 밝은 편인데 연구하긴 했다. 짧은 시간에 강한 임팩트를 줘야 한다. 영화 '써니'에서도 몇 신 안 나오는데 어떻게 보여드릴까 했다. 이번에도 어떻게 하면 잘 보여줄 수 있을까 하다가 콧소리를 내게 됐다. '어머나'는 대본에 없었다. 내가 치고 들어갔다. 대본에는 '어머 지 선생님'이라고 돼 있었다"고 털어놓았다.

한소희에 대해서는 "친했다. 속깊은 얘기도 많이 했다. 마음이 굉장히 여려서 역할에 대해 걱정을 많이 했고 반응도 걱정했다. '너무 힘들면 엄마 집에 와, 밝게 해줄게, 잘하면 이번에 엄청난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말해줬다. 어제도 통화했다. 경상도 출신이어서 '어무이'라고 한다. 귀여워 죽겠다"며 흐뭇해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보는 라디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