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15:25
연예

여자친구, 신곡 '교차로'로 2주 연속 1위…음악방송 5관왕

기사입력 2020.02.19 07:06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교차로 (Crossroads)'로 2주 연속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여자친구는 지난 18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새 미니앨범 '回:LABYRINTH'의 타이틀곡 '교차로 (Crossroads)'로 지난주 1위에 이어 2주 연속 정상에 등극했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지난 11일 '더 쇼'를 시작으로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이번 주 '더 쇼'까지 음악방송 5관왕을 달성하며, 통산 64관왕에 오르는 대기록을 세웠다.

1위 트로피를 거머쥔 여자친구는 "2020년 첫 번째에 이어서 두 번째 '더 쇼' 초이스를 수상하게 돼 기분이 좋다. 모든 스태프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항상 열심히 하는 여자친구가 되겠다. 버디(Buddy)들 너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여자친구는 블랙 앤 화이트 의상을 맞춰 입고 세련된 모습으로 신곡 '교차로 (Crossroads)' 무대를 꾸몄다.

선택의 기로에 선 소녀들의 복잡한 마음 상태를 담아낸 뛰어난 완급조절의 퍼포먼스는 물론 섬세한 표정 연기를 더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흡입력을 자랑하며 '퍼포먼스 퀸'의 면모를 또 한 번 입증했다.

여자친구는 19일 MBC M과 MBC every1에서 방송되는 '쇼! 챔피언'에 출연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SBS MTV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