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08 20:3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아이유 "2년만에 라이브 방송"…컴백 기념 팬들과 생방송 소통 진행

기사입력 2019.11.18 17:35 / 기사수정 2019.11.18 17:35


[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아이유가 컴백을 맞아 생방송 소통을 진행했다.

18일 오후 5시부터 아이유는 새 앨범 '러브 포엠(Love poem)' 발매를 앞두고 팬들과 생방송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이유는 "2년만에 V라이브에서 만나게 되는 것 같다. 반갑습니다"고 인사했다. 아이유는 "여기는 합주실이다. 저희가 4시부터 합주 스케줄이 있었다. 분위기도 좋아서 여러분들을 합주실로 초대했다"고 말했다.

이어 "오랜만에 여러분에게 앨범을 전달해드리게 됐다. 정오에 '시간의 바깥' 뮤직비디오도 나오고 지금은 합주 연습을 하고 있다. 이렇게 정신 없는 발매일은 처음인 것 같다. 실감이 잘 안 나는 것도 처음"이라며 컴백 소감을 말했다.

최근 전국투어로도 팬들과 만나고 있는 아이유는 "일주일에 한번씩 염색하고 있다. 콘서트를 와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 머리 색이 또 빠졌다. 불과 이틀 전까지 진한 파란색이었는데 하늘색이 됐다. 염색의 세계는 참 모르겠다. 이번 주에 염색을 또 하러 간다"고 근황을 전했다.

팬들이 두피 상태를 걱정하자 아이유는 "두피는 오히려 아무 문제가 없다. 저는 원래 탈색하면서 두피가 아팠던 적은 한번도 없다. 저는 제 머릿결에 아무 미련이 없기 때문에 제 걱정은 안 해주셔도 된다"고 말히며 팬들을 안심시켜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아이유는 "올해 5번 정도 감기가 걸려서 겨울이라고 감기가 또 걸리지는 않을 것 같다. 독감 주사도 잘 맞았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유는 18일 오후 6시 '러브 포엠'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브이라이브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