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08 19:5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윤수현 "신명나는 시간"…유산슬 유재석과 함께 다정한 투샷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11.18 16:58 / 기사수정 2019.11.18 16:59


[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윤수현이 유재석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가수 윤수현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KBS '아침마당', MBC '놀면 뭐하니'와의 콜라보. 선배가수, 가장 기대되는 신인 후배들과 함께 했습니다. 윤수현은 연하남쓰, 박상철 선배님은 유산슬, 금잔디 선배님은 요요미, 이호섭 선배님은 이용주, 이렇게 네 팀. ARS 전화투표로 시청자들과도 함께 했습니다. 정말 신명나는 시간이었지요?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환한 미소를 짓고 브이자를 그리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윤수현과 유재석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의 훈훈한 선후배 케미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수현씨 목소리 짱", "멋진 분들의 콜라보", "멋지네요. 재밌게 봤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유재석은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산슬'이라는 이름으로 트로트 가수에 도전했다. 최근에는 '합정역 5번 출구', '사랑의 재개발' 등을 발표했다. 

한편 윤수현은 '천태만상', '사치기 사치기' 등으로 사랑받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윤수현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