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23 09:5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저 높은 하늘 위로"…가호, 지친 이들 위로하는 'FLY'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07.18 20:28 / 기사수정 2019.07.18 22:0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싱어송라이터 가호(Gaho)의 신곡 'FLY(플라이)'가 베일을 벗었다.

가호는 19일 낮 12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싱글 'FLY'를 발매했다. 

지난해 12월 발표한 'Preparation For a Journey' 이후 7개월여 만에 발매하는 싱글 'FLY'는 격정적이고 드라마틱 한 전개가 인상적인 곡으로 현실의 답답함에 지친 사람들에게 용기와 위로를 건네는 내용이 담겨있다.

'FLY' 곡의 사운드는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와 몽환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져 있으며, 가호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인다.

특히 '복잡한 이곳을 벗어나 저 구름 위로 가고파 / 현실 속 내게 용기를 / 저 높은 하늘 위로 fly / 나를 묶어두게 할 수 있는 것은 없어 / 빛이 보이지 않아도' 등의 가사는 정말 좋아하는 무언가를 할 때만큼은 아무것도 신경 쓰지 말고 좋아하는 걸 하자는 마음을 담아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푸른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거리를 걷는 가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어딘가를 응시하던 가호가 땅을 바라보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가호의 모습으로 바뀌고, 이내 하늘로 날아오르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가호 'FLY' 뮤직비디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