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26 07:4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이찬원, ‘W 코리아’ 10월호 비하인드 속 성숙美 눈길

기사입력 2021.09.26 23:1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화보 비하인드 영상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25일 오후 ‘W korea’ 공식 계정에는 “싱글 ‘편의점’으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가수 이찬원과 미스지컬렉션의 디자이너 지춘희의 아주 특별한 만남! 그날의 비하인드를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찬원은 뉴트로 룩을 입고 지금까지의 화보와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가을 내음이 물씬 느껴지는 색감의 옷들과 짙은 스모키 화장의 이찬원은 지춘희와 함께 독자들에게 인사를 한다.

에디터는 이번 화보 촬영이 미스지컬렉션 아틀리에에서 촬영됐으며, 이찬원이 입은 모든 의상은 지춘희 디자이너가 그를 위해 특별히 제작해 준 것들이라고 밝혔다.

이에 이찬원은 디자이너 지춘희의 고급스러운 의상과 멋진 스타일링으로 완벽한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영상을 보면 이찬원과 디자이너 지춘희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에디터는 두 사람이 “어떤 연유로 만나 어떤 시간을 보냈는지 궁금하시다면 ‘더블유’ 10월 호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10월 4일에는 유튜브를 통해 더 자세한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그간 상큼하고 청량한 소년미와 순수미를 장착한 화보를 주로 선보였던 이찬원이다.

그렇기에 이번 ‘W korea’ 10월 호는 한층 더 성숙해진 이찬원의 색다른 면모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

특히 이찬원은 그가 뉴트로(New-tro)의 차세대 선두주자임을 신곡 ‘편의점’의 인기와 대중화를 통해 입증하고 있어, 그런 그가 선보이는 ‘뉴트로 룩’ 화보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사진 = W korea’ 공식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