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19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이찬원, ‘사나이 순정’ 세로직캠 속 다채로운 ‘순정마또’의 매력

기사입력 2021.07.30 08:3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남성미와 가창력이 눈길을 끈다.

지난 23일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유튜브 채널에는 '4K 세로직캠-마초남 메들리_사랑의 콜센타 65화 무편집 초고화질 세로 직캠'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올블랙 착장을 하고 스탠딩 마이크 앞에 서서 ‘사나이 순정’을 열창하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직캠을 가득 채운 이찬원의 다채로운 남성미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트로트 곡이지만 창법을 달리해 록발라드 느낌을 살린 그의 보이스에선 '직진남'의 강렬함이 풍긴다. 꺾기나 긁기 등 다양한 트로트 기술 대신 강렬하고 깨끗한 발성을 이용한 이찬원. 그 덕에 이찬원 표 '사나이 순정'은 순수하고 뜨거운 '순정'이 그대로 드러난다.

또한, 그의 표정은 '섹시한 마초남'의 매력을 더한다. 특유의 눈웃음 대신 남성미 넘치는 강한 표정으로 일관하다가 찰나의 순간 미소를 보인 이찬원. 그 미소는 여지없이 여심을 저격했다.

하지만, 무엇보다 강렬한 것은 역시 '무대를 꽉 채우는 강렬한 남성미'이다. 성량이 크고 막힘이 없는 그의 보이스는 폭염을 잊게 할 만큼 시원시원한 상남자의 매력으로 시청자의 고막에 직진했다. 

이에, 이찬원의 ‘사나이 순정'은 같은 날 부른 '텍사스 룸바'와 함께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사랑의 콜센타' 방송 캡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