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23 04: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BTS 뷔, 눈부신 미모와 부드러운 아우라

기사입력 2021.09.21 23:5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남다른 미모와 부드러운 아우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16일 신한카드 유튜브 공식 계정에는 '신한카드 With BTS'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뷔는 자연스럽게 앞머리를 내린 브라운 헤어에 베이지색 수트를 입고 있다.

또한 연회색 넥타이로 깔끔하고 댄디한 멋을 살려 여심을 저격했다.

뷔는 시선을 아래로 두고 있는 하이앵글의 초근접에도 굴욕 없는 완벽한 잘생김을 선사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내달 콘서트를 개최한다.

방탄소년단은 15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공식 SNS에 "오는 10월 24일 콘서트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는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콘서트 개최를 알리는 공지문과 함께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의 메인 포스터도 공개됐다. 'Permission to Dance'가 담긴 싱글 CD 'Butter'의 상징 색깔과 경쾌한 분위기를 살린 포스터에는 공연 타이틀과 개최 일시를 비롯해 조명, 스피커 사이에 자리한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겼다. 일곱 멤버는 각기 다른 의상과 개성 넘치는 표정으로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사진 = 신한카드 유튜브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