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25 08: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노라조, 코로나19 음성…'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활동 재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9.19 15:37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노라조(조빈, 원흠)가 코로나19 검사 음성 판정을 받았다.

19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노라조는 선제적으로 진행한 코로나19 검사에서 오늘(19일)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앞서 노라조가 녹화를 진행한 SBS '좋은아침'의 촬영 스태프 중 2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노라조와 해당 스태프들 간 밀접 접촉은 없었던 걸로 파악되고 방역 당국의 연락이나 특별한 조치는 받지 않았으나, 선제적 대응을 위해 18일 오후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

최종 음성 판정에 따라 노라조는 향후 정상적으로 방송 및 컴백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이로 인해 노라조는 컴백전 대중들에게 신선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추석! 현대홈쇼핑과 노라조' 특집 방송에서 신곡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을 처음 선보이는 자리를 준비하였으나 아쉽게도 불발되었다.

노라조는 19일 오전부터 12시간가량 예정돼 있던 현대홈쇼핑 특집 방송에 출연이 불발된 데 대해 "색다른 무대에서 신곡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첫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한 만큼 더욱 아쉬운 마음이 크다. 팬분들께 더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 마루기획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