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7-26 10:4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빅마마, 신곡명은 '하루만 더'…'레전드 보컬 그룹' 명성 입증할까

기사입력 2021.06.17 07:2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빅마마가 신곡 '하루만 더'로 9년만의 컴백을 알린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17일 "빅마마가 24일 9년만에 발표하는 신곡명은 '하루만 더'"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빅마마의 콘셉트 사진도 추가로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에선 신연아, 이지영, 이영현, 박민혜가 밝은 미소를 지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하루만 더'는 빅마마 특유의 감성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R&B 발라드 곡이다. 엠씨더맥스, 임창정, 먼데이키즈, 노을 등 국민 가수들은 물론 아스트로, 아이즈원, 슈퍼주니어 등 트렌디한 아이돌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팀 에이밍(AIMING)이 작곡했다.

빅마마는 지난 2012년 발표한 디지털 싱글 '서랍정리' 이후 9년 만에 컴백하는데다, 자신들의 색깔을 한층 살린 만큼 대중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빅마마는 새로운 로고, 콘셉트 포토 등을 연이어 공개하며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독보적인 실력을 지닌 빅마마는 여전히 유일무이한 여성 보컬 그룹으로 꼽히고 있는 가운데 '하루만 더'로 자신들의 명성을 어떻게 입증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9년 만에 발매하는 빅마마 신곡 '하루만 더'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