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2-27 06: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박주호, 자가격리 해제…50일 만에 찐건나블리 완전체 (슈돌)

기사입력 2021.01.23 14:0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찐건나파블리 가족이 약 50일 만에 완전체로 만난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66회는 ‘우리 집은 시크릿 가든’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주호 아빠는 축구 경기 일정 및 자가 격리 기간까지 마치고 가족들과 만난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약 50일 만에 완전체가 된 찐건나블리 가족의 사랑스러운 하루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해 12월 20일 아시아챔피언스리그(ACL)에서 당당히 우승컵을 들고 돌아온 주호 아빠는 14일 간의 자가 격리 기간을 마치고 한 달 반 만에 밖으로 나왔다. 오매불망 아빠를 만날 날을 기다리던 아이들은 주호 아빠에게 단숨에 안기며 기쁨을 나눴다고. 반면 막내 진우는 오랜만에 만난 아빠를 보며 예상하지 못한 반응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찐건나블리 가족은 오랜만에 완전체 식사를 즐겼다고 한다. 이때 아이들은 폭풍 먹방으로 아빠에게 또 한 뼘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특히 진우는 인생 첫 김 먹방을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했다는 후문. 이때 김을 좋아하는 진우의 모습이 형 건후와 꼭 닮았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집으로 돌아온 뒤에도 주호 아빠와 찐건나블리 삼 남매의 입가에 웃음이 마를 새가 없었다. 이런 가운데 주호 아빠는 막내 진우에게 자동차 장난감 타는 법을 가르쳐줬다고 한다. 아빠와 함께하는 자동차 놀이에 진우는 세젤귀 함박 웃음꽃을 피웠다고 해 ‘슈돌’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수직 상승시킨다.

과연 오랜만에 완전체가 된 찐건나블리 가족에게는 어떤 일들이 일어날까. 아빠를 만나 행복해하는 아이들의 모습은 얼마나 사랑스러울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66회는 24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K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