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아킴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안무가 리아킴이 최영준과 함께한 웨딩 사진을 공개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3일 리아킴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최영준과 함께 촬영한 웨딩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리아킴과 턱시도를 차려입은 최영준의 모습은 실제 결혼을 연상케 하는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게시물에는 “2026. 1. 24”라는 날짜 문구까지 함께 담겨 시선을 끌었다.
예고 없이 공개된 웨딩 사진에 동료들의 반응도 이어졌다. 세븐틴 호시는 “엥??????????????”라며 놀라움을 드러냈고, 최예나는 “진짜!!!??????”라는 댓글로 궁금증을 표했다. 네티즌들 역시 “당황스럽네”, “사람들 다 낚였네”, “콜라보로 뭐 하는 건가?”, “영준쌤?”, “리아킴 오래 만난 남자친구 있는 거 아니었나?” 등 혼란스러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리아킴 계정
특히 사진에 적힌 ‘1월 24일’이라는 날짜를 두고도 여러 해석이 나오고 있다. 해당 날짜는 안무 시상식 ‘2025 코레오어워즈’ 개최일로, 리아킴과 최영준을 비롯해 아이키, 바다, 위댐보이즈 등 국내 정상급 안무가와 댄서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원밀리언, 베베, 이프아이, 아이키X기무간, 엔조이 커플 등도 출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상태다.
이처럼 실제 결혼을 연상시키는 웨딩 사진과 의미심장한 날짜 공개가 맞물리며, 두 사람이 어떤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사진=리아킴, 최영준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