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40
연예

백종원, 성시경에 "결혼하면 순대 해주겠다"...이유는? (백종원 클라쓰)

기사입력 2021.12.06 16:29 / 기사수정 2021.12.06 16:29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백종원 클라쓰' 백종원이 성시경이 결혼하면 순대를 만들어주겠다고 약속했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백종원 클라쓰’에서는 백종원, 성시경과 함께 글로벌 순대 개발에 나선 미슐랭 셰프 파브리의 생애 첫 순대 만들기 도전이 그려진다.

최근 세계인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순대 레시피 개발을 위해 전국의 순대를 직접 맛보고 열공한 파브리는 순대로 유명한 전주, 천안, 용인 세 지역의 장점을 합친 새로운 글로벌 순대 개발에 나섰다.

파브리는 돼지의 소창과 대창, 당면, 찹쌀 등 순대의 기본 재료에 더해 백종원이 "보통은 안 넣는다"라면서 의아해한 값비싼 고급 재료와 이탈리아인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레시피까지 추가했다고 해 과연 어떤 순대가 탄생할지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그런 가운데 생애 첫 순대 만들기에 잔뜩 긴장한 파브리가 사부님의 도움을 간절히 요청하자 백종원은 "혼자 혀 봐"라고 딱 잘라 말해 언제나 새내기들에게는 다정다감한 사부였던 그가 어째서 갑자기 냉정하게 돌변한 것인지, 과연 그가 그리고 있는 빅픽처는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성시경은 파브리가 순대 만들기에서 가장 어렵다는 속 넣기 방법을 두고 고민하자 자신의 집에 있다는 비장의 무기를 빌려주기로 한다. 이에 백종원은 "그게 집에 왜 있어?"라며 깜짝 놀랐다고 해 성시경이 보유하고 있는 전문 셰프급 요리 장비는 대체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파브리의 고군분투를 보다 못한 백종원은 결국 팔을 걷고 나섰고 성시경 또한 힘을 합쳤다. 성시경은 그런 자신들의 모습이 마치 한 가족 같다며 흐뭇해했고, 백종원은 ”너 결혼하면 순대 내가 해 줄게”라고 말해 백종원의 공약에 대한 성시경의 반응은 어땠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미슐랭 셰프의 생애 첫 글로벌 순대 만들기 도전과 백종원을 깜놀하게 만든 성시경의 전문 셰프급 장비의 정체는 6일 오후 8시 30분 ‘백종원 클라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백종원 클라쓰’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