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6:02
연예

에이티즈, 첫 EP 트랙리스트 공개…꽉 찬 10곡 '연말 선물'

기사입력 2021.12.06 08:1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에이티즈(ATEEZ)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어 컴백 열기를 달구고 있다.

5일 오후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한 눈에 봐도 꽉 찬 트랙들을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옹기종기 한데 모여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을 지은 에이티즈 멤버들의 모습이 즐거운 연말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총 열 개의 트랙이 눈길을 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앞서 미리 확정지은 더블 타이틀곡 ‘야간비행(Turbulence)’과 ‘멋(The Real)(흥 : 興 Ver.)’ 뿐만 아니라 ‘비 위드 유(Be With You)’, ‘더 레터(The Letter) 및 ‘아웃트로 : 오버 더 호라이즌(Outro : Over the Horizon)’ 등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뮤직비디오 선공개 후 단 17시간 만에 조회수 천만 뷰를 돌파하며 자체 최단 기록을 안겨준 ‘야간비행’은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차트’에 방탄소년단, 카이 등의 뒤를 이어 9위로 진입했다. 또한 공개 후 하루 동안 전 세계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를 차지, 국내에서는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랭크되는 등 발매 전임에도 뜨거운 화제에 올랐다.

또한 에이티즈는 일본에서 발매했던 곡 ‘스틸 히어(Still Here)’와 ‘베러(Better)’를 한국어 버전으로 준비했으며, 특히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 무대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웨이브 : 오버추어(WAVE : Overture)’, ‘원더랜드 : 심포니 넘버.9 “프롬 더 원더랜드”(WONDERLAND : Symphony No.9 “From The Wonderland”)’, 라포엠이 피처링한 ‘앤서 : 오드 투 조이(Answer : Ode to Joy)’까지 실어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트랙리스트를 본 팬들은 “완벽한 연말 선물이야”, “이 순간 이후로 평생 에이티니 맹세”, “드디어 킹덤 경연곡 마음껏 들을 수 있게 됐네”, “번안곡 두 트랙 다 싣다니 에이티즈 너무 감동이야”, “1월 콘서트에서 무슨 곡을 들려줄까 기대 중” 등 신난 반응을 숨기지 못했다.

한편, 에이티즈의 첫 번째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는 오는 1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KQ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