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3:58
연예

볼빨간사춘기, 다크한 감성으로 컴백…'나비효과'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1.10.26 08:3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볼빨간사춘기의 신곡이 오늘(26일) 공개된다.

다채로운 색깔과 특유의 사춘기 감성으로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한 볼빨간사춘기가 또 다른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디지털 싱글 'Butterfly Effect'로 약 1년 만에 돌아온다. 

볼빨간사춘기의 이번 앨범 ‘Butterfly Effect’에는 '나비효과'와 '너는 내 세상이었어' 두 트랙이 더블 타이틀로 수록되었다. 빛나는 순간의 황홀함에서부터 세상이 무너지는 듯한 상실감까지, 서로가 서로에게 미치는 영향들 속에서 번져오는 감정들을 각기 다른 장르의 두 트랙에 담아냈다.

'나비효과'는 이번 볼빨간사춘기 디지털 싱글 'Butterfly Effect'의 첫 번째 트랙으로 볼빨간사춘기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에 밴드 사운드가 더해져 몽환적이면서도 시크한 락 장르의 곡이다.



특히 25일 공개된 '나비효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You’re like a diamond of moonlight / 가까워져"라는 가사와 음원 일부분이 새롭게 공개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끌어올렸다.

또한 두 번째 트랙인 '너는 내 세상이었어'는 풍부한 스트링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애절하면서도 쓸쓸한 감정을 담아내 볼빨간사춘기 표 발라드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한 볼빨간사춘기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와 다크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선보이며 오랜 음악팬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전망이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디지털 싱글 'Butterfly Effect'는 26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쇼파르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