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31
연예

옹성우 "마신 사람 인생 책임지셔야죠" (커피 한잔 할까요)

기사입력 2021.10.25 15:30 / 기사수정 2021.10.25 15:3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옹성우가 '커피 한잔 할까요'에서 당돌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24일 첫 공개된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커피 한잔 할까요?'에서 옹성우는 열정과 패기로 똘똘 뭉친 청년 강고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선 고비(옹성우 분)와 박석(박호산)의 운명적인 첫 만남이 그려졌다. 

공시 준비생 고비는 또 한 번 탈락의 고배를 마신 뒤 진한 커피 한 잔으로 심기일전을 다짐하며 우연히 '2대 커피'에 들어섰다. 

고비는 지쳐 잠든 자신을 위해 따뜻한 커피를 새로 내주는 박석의 친절함에 한 번, 뭉클한 감동이 차오르는 커피 맛에 두 번 반했다. 이어 "사장님께 커피를 배우고 싶습니다. 인생을 바꿀 커피를 만들어 주셨으면, 그거 마신 사람 인생도 책임지셔야죠"라며 당돌하게 외치는 고비의 눈빛은 초롱초롱 빛나며 극의 몰입감을 높였다.

이때부터 고비의 무모하리만큼 뜨거운 열정은 시작됐다. 밤낮없이 '2대 커피' 주위를 맴돌며, 박석은 물론 주희(서영희), 가원(추예진), 미나(김예은)에게 질문 세례를 쏟아냈다. 

그의 꾸준한 노력을 높이 산 박석은 결국 고비에게 첫 출근을 제안했고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고비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뿌듯한 미소를 자아냈다.


옹성우는 '커피 한잔 할까요?' 첫 방송부터 훈훈한 비주얼과 순수한 열정이 매력적인 강고비 캐릭터를 높은 싱크로율로 소화하며 극을 부드럽게 이끌어갔다. 

일명 'GOD SHOT'(갓 샷)을 맛본 고비의 표정 변화를 디테일하게 표현해내는가 하면,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연기 호흡으로 보는 이들에게 따뜻한 힐링 감성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는 앞으로 '2대 커피'의 신입 바리스타로서 옹성우가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드라마 '커피 한잔 할까요?'는 카카오TV에서 매주 일, 목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사진='커피 한 잔 할까요'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