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6:35
연예

'수미산장' 윤다훈 "김민종, 결혼하기 쉽지 않을 듯" 돌직구

기사입력 2021.04.15 23:03 / 기사수정 2021.04.15 23:24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수미산장' 윤다훈이 김민종의 결혼에 대해 언급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수미산장'에는 가수 겸 배우 김민종과 배우 윤다훈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윤다훈와 김민종은 '수미산장'의 색다른 분위기를 위해 캠핑 용품을 잔뜩 챙겨왔다. 윤다훈은 특히 '수미산장'을 위해 새 캠핑 장비를 모두 구입해서 가져와 모두를 깜짝 놀라게했다. 



전진은 두 사람에게 "연예계 절친으로 유명한데, 어떻게 친하게 됐느냐"고 궁금해했고, 이에 김민종은 "예전에 (윤다훈과) 드라마를 찍을 때 (윤다훈의) 인기가 정말 많았다. 그래서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었다. 드라마 회식 후에 회식에 참석했던 모두에게 택시비 봉투를 주더라. 그 때 감동을 받아서 친해진 이후로 지금까지 왔다"고 했다. 

윤다훈은 "제 주변에 사람이 정말 많다. 그런데 그 많은 사람과 민종이 한 명을 바꿀 거냐고 물어보면 난 안 바꾼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그리고 김민종의 결혼에 대해서는 "민종이가 진심으로 장가를 갔으면 좋겠는데, 결혼이 쉽지 않을 것 같다"고 말하며 김민종을 당황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