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29
연예

BTS 뷔, 워너비 남친 그 자체

기사입력 2021.04.11 00:20



방탄소년단(BTS) 뷔가 그림같은 황홀한 옆모습과 감각적인 포즈로 광고 사진을 완성해 화제다.

9일 삼성 모바일은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의 갤럭시 버즈 프로 프로모션 사진을 SNS에 공개했다.

신비로운 파스텔 톤의 보랏빛 하늘을 배경으로 뷔는 버즈 프로를 착용한 옆모습을 드러내 비현실적인 한 장면 같은 화보를 완성했다.

수려한 뷔의 외모에서 항상 언급되는 명품 코는 유려한 곡선의 미가 돋보이는 콧날과 높은 콧대를 자랑하며 조각상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착각마저 들게 만들었다.

또 매끄러운 턱선 아래로 듬직한 목선까지도 모두 담기면서 보는 순간 단숨에 설레게 만들 매력적인 요소를 더했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iHeartRadio Music Award)'에서 총 3개 부문의 수상 후보에 올랐다.

미국 라디오 방송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는 8일(한국시간) 공식 SNS 채널에 '2021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 후보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올해의 베스트 듀오/그룹(Best Duo/Group of The Year)'과 '베스트 뮤직비디오(Best Music Video)', '베스트 팬 아미(Best Fan Army)'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방탄소년단이 이 시상식에서 3개 부문에 수상 후보가 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올해의 베스트 듀오/그룹' 후보로는 마룬5(Maroon 5), 조나스 브라더스(Jonas Brothers), 댄 앤 셰이(Dan and Shay), 트웬티 원 파일럿츠(Twenty One Pilots) 등 쟁쟁한 글로벌 팀들이 선정돼 타이틀을 향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삼성 모바일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