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2:42
연예

‘Celebrity’ 아이유, 경동제약과 전속모델 계약 2년 연장

기사입력 2021.01.28 09:58



경동제약이 배우 겸 가수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아이유와 2년 광고 계약을 연장했다. 이로써 아이유는 지난 4년에 이어 앞으로도 2년간 그날엔의 광고모델로 활약하게 됐다.

2021년 새롭게 선보이는 그날엔 광고 캠페인의 슬로건은 ‘곁에 두는 요즘 상비약, 내 곁엔 그날엔’이다. 아플 때 뒤늦게 찾는 진통제가 아니라 아프기 전부터 늘 소비자들 곁에 있어 주고자 하는 그날엔 만의 메시지를 담았다.

CF 속에서 아이유는 피터 팬의 팅커벨처럼 작은 존재가 돼 가방 속, 서랍 속, 약국 선반 위의 그날엔과 함께 “여기서 기다릴게”라고 다정히 말을 건넨다. 아프기 전부터 곁에서, 꼭 필요할 때 힘이 돼줄 수 있는 든든한 존재로 그날엔을 표현한 것이다.

경동제약 홍보 담당자는 “4년 동안 그날엔의 얼굴로 활동해온 아이유 씨는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모델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큰 역할을 해왔다”며 “아이유 씨 또한 그날엔과 오랜 시간 함께 하면서, 사람들에게 무조건 약을 권하기보다 아픔에 대한 위로와 응원을 먼저 보내는 그날엔 만의 메시지에 공감하고 있다. 앞으로도 아이유 씨와 좋은 시너지를 내어 긍정적인 그날엔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더욱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통해 대중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동제약은 2019년 아프지 않을 방법, 2020년 그날엔 통증X 프로젝트 등의 광고 캠페인을 통해 아프지 않을 방법들을 먼저 제시하며 약 없이도 모든 사람이 건강해지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해 왔다.

경동제약 그날엔 진통제는 이부프로펜을 주성분으로 한 그날엔정, 산화마그네슘을 포함한 그날엔큐삼중정과 더욱 빠른 효과를 나타내는 그날엔덱스연질캡슐 등으로 구성됐으며, ‘곁에 두는 요즘 상비약, 내 곁엔 그날엔’이라는 슬로건의 그날엔 첫 TV 광고는 2월 1일부터 방송을 통해 볼 수 있다.

한편, 가수 아이유는  신곡 ‘셀러브리티(Celebrity)’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음원 강자’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지난 27일 공개된 아이유 신곡 ‘셀러브리티’는 발매되자마자 지니 뮤직, 벅스 등 주요 음원차트 1위는 물론, 최근 개편된 멜론 24Hits 차트에 단시간 내 진입하면서 아이유의 저력을 또다시 체감했다. 28일 오전 8시 기준 여전히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더불어 이번 신곡은 아이튠즈 송 차트 6개국에서도 1위를 기록하면서 해외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경동제약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