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05
연예

'엠카운트다운', 오늘(28일) 현아·바비·골든차일드·드림캐쳐 최초공개

기사입력 2021.01.28 09:47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2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는 현아, BOBBY, 골든차일드, 드림캐쳐의 최초 공개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앨범 발매와 동시에 ‘엠카’에서 타이틀곡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할 현아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컴백에 앞서 “이렇게 재미있고 또 감격스러운 적은 처음”이라며 소감을 밝힌 바 있는 현아는 타이틀 ‘I’m Not Cool’로 숨김 없이 솔직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세계적인 안무가 리에 하타와 국내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안무팀 비비트리핀이 참여한 완성도 높은 무대에 귀추가 주목된다.

3년 4개월만에 돌아온 아이콘의 BOBBY도 ‘엠카’로 컴백을 신고한다. 25일 발매한 두 번째 정규 앨범 ‘LUCKY MAN’에는 17개 트랙 전부에 바비가 전곡 작사, 작곡으로 참여, 아티스트로서 성장한 모습을 여실히 담아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오늘 무대에서는 타이틀 ‘야 우냐’와 수록곡 ‘Devil’로 팬들이 기다려온 바비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거침없는 래핑을 마음껏 선사할 전망이다.


전 세계 팬들의 관심과 함께 화려한 컴백을 알린 골든차일드도 무대에 오른다.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로 주요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화제성과 흥행을 모두 잡은 골든차일드는 ‘엠카’에서 역대급 퍼포먼스를 펼칠 전망이다. 타이틀 ‘안아줄게’과 수록곡 ‘Cool Cool’까지 두 곡으로 퍼포먼스 장인의 면모를 보여줄 오늘 무대에 눈길이 모인다.

매 앨범 차별화된 컨셉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던 드림캐쳐도 ‘엠카’를 통해 컴백을 알린다. 드림캐쳐가 데뷔 때부터 선보여온 디스토피아 세계관을 확장한 앨범인 ‘Dystopia : Road to Utopia’는 멤버인 다미와 지유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으로도 주목을 받았다. 오늘 무대에서는 누 메탈 장르의 타이틀 ‘Odd Eye’를 선보이며 또 다른 그들만의 색깔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이번주 ‘엠카’에서는 AB6IX, 체리블렛, (여자)아이들, HYNN, 장덕철, MCND, 원어스, 핑크판타지, 송가인, 트레저, T1419, 빅톤, 우아, 유하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Mnet ‘엠카운트다운’은 이날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피네이션, YG, 울림, 드림캐쳐컴퍼니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