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2:34
연예

‘뽕숭아학당’ 이찬원, TNMS 공인 최고 1분 시청률 주인공

기사입력 2021.01.28 09:04



‘뽕숭아학당’ 이찬원이 TNMS 공인 최고 1분 시청률의 주인공이 됐다.

지난 TV CHOSUN ‘뽕숭아학당’ 1월 27일 방송에서 F5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IQ 결과가 발표되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상위 5%에 해당되는 높은 IQ지수 129로 이찬원이 F5 중 1위로 발표 되는 순간, 최고 1분 시청률 (10.4%, TNMS 유료가구)을 기록했다.

‘뽕숭아학당’은 이날 지상파 포함 예능 1위를 이어갔을 뿐만 아니라 수요일 비상파 전체 1위를 이어가며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롯맨 F5가 새해맞이 능력 평가에서 ‘두뇌 대결’을 펼친 것에 이어, 레전드 국가대표 빙속 여제 이상화와 ‘체력 평가’에 나서며 열정을 대방출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핵폭탄급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이날 지능검사에 돌입한 트롯맨 F5는 좀처럼 볼 수 없는 초 집중력으로 평가에 임했다. 그리고 그중 이찬원이 상위 5%인 IQ 129를 기록해 1위에 등극했다.

이찬원을 포함한 트롯맨 F5는 모두 대한민국 성인 평균 IQ보다 높은 지능을 보이면서 명불허전 ‘뽕섹남’으로서 위용을 과시했다.

TV CHOSUN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뉴에라 프로젝트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