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21:06
연예

'여신강림' 문가영, 민낯으로 등교…♥차은우와 이마 키스 [전일야화]

기사입력 2021.01.28 07:05 / 기사수정 2021.01.28 09:14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여신강림' 차은우와 문가영이 학생들 앞에서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27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13회에서는 임주경(문가영 분)의 과거가 폭로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수진(박유나)은 임주경의 과거 영상을 인터넷에 올렸다. 결국 임주경은 학교에서 도망쳤고, 이수호의 연락을 받지 않았다.

한서준(황인엽)은 임주경의 과거를 폭로한 사람이 강수진이라는 것을 알고 분노했고, "너 이 정도로 쓰레기였냐? 여기서 지워. 이수호가 알면 널 어떻게 생각할 거 같냐. 그 자식한테 다 불어버리기 전에 영상 지우라고"라며 당부했다.

강수진은 "내가 지우고 싶어도 못 지워. 지운다고 뭐가 달라지니? 그 영상 안 본 애들도 있어?"라며 쏘아붙였고, 한서준은 "임주경 네가 무너뜨렸다고 생각하지? 무너진 건 너야"라며 못박았다.

또 임주경은 강수진을 찾아갔고, "네가 그럴 리가 없는데 자꾸 무서운 생각이 들어서. 너 아니지? 내 비밀, 이수호 만나는 것까지 다 알고 있는 사람 너밖에 없거든. 아무리 생각해 봐도 너밖에 없는데 그래도 너 아니지"라며 물었다.

강수진은 "아니라고 생각하면서 왜 찾아온 거야?"라며 발끈했고, 임주경은 "아니라는 말 듣고 싶어서"라며 불안해했다.

강수진은 "어쩌냐. 그 말 못 해주겠는데. 너 용파고에서 그 일 있고 여기로 도망친 거 아냐? 어디 한 번 이번에도 도망쳐 봐. 가능한 멀리 도망쳐서 꽁꽁 숨어버려. 이게 내 진심이야"라며 인정했다.

특히 임주경은 며칠 만에 이수호와 만났다. 임주경은 "애들이 이제 진짜 내 얼굴 알아버렸잖아. 나 이제 어떡하지"라며 걱정했고, 이수호는 "그럼 화장한 얼굴은 가짜야? 네가 어떤 모습이든 화장을 했든 안 했든 항상 임주경 너잖아"라며 위로했다.

이수호는 "내가 어디서 본 글이 있는데 토마토는 어느 나라 토마토가 가장 맛있는 줄 알아? 스페인이래. 스페인 땅이 토마토가 살기 힘든 땅이라서 더 맛있대. 살아남으려고 아등바등 대면서 더 단단해지고 향도 더 진해진다고 하더라. 넌 생각보다 더 단단한 사람이야. 나보다도 더"라며 진심을 전했다.


다음 날 임주경은 화장을 하지 않은 채 등교했다. 임주경은 자신과 이수호를 험담하는 학생들에게 "나 이수호랑 사귄다. 이수호 내 남자친구다. 됐어? 궁금한 거 좀 풀렸냐고. 걔는 얼굴 보고 사람 급 나누는 그런 애도 아니고 나 자체로 좋아해 주는 애야. 남의 얼굴 평가질 할 그 시간에 공부나 해"라며 독설했다.

이때 이수호가 학교에 도착했다. 이수호는 임주경을 보며 미소 지었고, 학생들이 보는 앞에서 임주경의 이마에 입을 맞추고 포옹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