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36
연예

방탄소년단 정국, 여심을 매혹시키는 잘생김

기사입력 2021.01.24 08:46



방탄소년단 정국이 '토코피디아' 영상에서 매혹적인 잘생김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2일(한국시간) 인도네시아 최대 전자상거래기업 '토코피디아'(Tokopedia)의 공식 SNS에는 'Tokopedia x BTS : 3 HARI LAGI di WIB TV SHOW!' 라는 제목으로 방탄소년단의 출연이 임박했음을 예고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복고풍 무드를 한껏 풍기는 버건디, 화이트 패턴 셔츠와 장발을 완벽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정국은 맑고 투명한 피부, 조각 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깔끔하고 세련된 레트로 미남의 아우라를 뽐냈다.

귀공자 같은 비주얼에 사랑스러운 표정과 상큼 발랄한 정국의 분위기는 팬들의 이목을 끌기 충분했다.

그는 함께 "여러분들의 밤을 책임지기 위해 방탄소년단이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다운로드 토코피디아 지금"이라는 달콤 보이스 멘트로 방송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월 25일 오후 8시부터(현지시간) 멋진 무대로 찾아올 것이라는 인사말을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토코피디아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