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4:51
연예

‘싱어게인’ 30호, ‘내 마음의 주단을 깔고’ 유튜브 인기 급상승 영상 1위

기사입력 2021.01.19 11:01



지난 18일 JT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에는 “[싱어게인(singagain) CAM] 30호 가수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30호 가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남다른 무대 매너와 가창력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해당 영상은 1월 19일 오전 11시 기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차지했다.

이와 같은 기록은 ‘싱어게인’의 화제성과 30호 가수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JTBC와 디스커버리 채널이 동시 방송하는 ‘싱어게인-무명가수전’(연출 김학민, 박지예/ 기획 윤현준)은 최종 TOP 10에 승선할 9명의 주인공을 확정 지었다.

어제(18일) 방송된 ‘싱어게인’ 시청률은 9.0%(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월요일 적수 없는 예능 강자임을 증명했다.

이번 방송에서 30호 가수는 산울림의 ‘내 마음의 주단을 깔고’를 열창, 통기타 사운드와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를 파워풀하게 덧입혀 열광의 무대를 완성해냈다. 매주 프로들의 무대를 보는 유희열 심사위원은 “최근 몇 년간 봤던 무대 중 최고였다”는 극찬을 쏟아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JT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