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6:18
연예

'세자매' 문소리·김선영·장윤주, 오늘(19일) '노는언니' 출연…걸크러시 매력

기사입력 2021.01.19 08:43 / 기사수정 2021.01.19 09:3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세자매'(감독 이승원)의 배우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가 오늘(19일) 방송되는 E채널 예능 '노는언니'에 출연한다.

'세자매'는 겉으로는 전혀 문제없어 보이는 가식덩어리, 소심덩어리, 골칫덩어리인 세 자매가 말할 수 없었던 기억의 매듭을 풀며 폭발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노는언니' 멤버들과 함께 핸드볼 경기를 비롯한 다양한 미션을 열성적으로 수행하는 배우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더한다. 

문소리는 야채 씻기에 난항을 겪는 김선영의 허당미 가득한 모습에 "깻잎 처음 씻어봐?"라며 목소리를 높인데 이어 핸드볼 경기에서는 공에 맞아 머리를 싸매고 있어 미션에 몰두한 열성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이에 경기 중 문소리의 플레잉을 지적하며 팀킬을 하는 김선영은 엉뚱한 면모를 드러내 빅 웃음을 선사한다. 

또 '노는언니' 멤버와 친근한 모습을 선보인 장윤주가 "즐거우면 됐지!"라고 외치며 마음껏 즐기는 모습은 명불허전 폭발적인 예능감을 기대케 해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새해 맞이 예능 접수에 나선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의 팔색조 매력은 19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노는언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자매'는 1월 27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E채널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