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9:38
연예

방탄소년단 뷔, 대기실에서도 눈부신 비주얼…여심 저격

기사입력 2021.01.17 10:30



방탄소년단 뷔가 반전 넘치는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15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방탄TV'에서는 "What Happens When BTS is Given A Camera - BTS"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어 눈길을 끌었다.

영상은 대기실에서 카메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평소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해 '사진전을 열어줬으면 하는 아이돌'에서도 1등을 할 만큼 특유의 감성이 넘치는 뷔. 그는 카메라 잡는 모습도 전문 사진작가의 모습처럼 보여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해 2월 발매한 'MAP OF THE SOUL : 7' 의 타이틀 곡인 'ON' 은 코로나19로 인해 팬들이 실제 공연 모습을 보지 못해 매우 아쉬워하는 공연 중 하나로 뷔의 타투 분장은 큰 화제가 됐다.

뷔의 얼굴과 목에 그려진 타투는 완벽한 비주얼에 치명적인 매력까지 더해져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공연을 직접 볼 수 없어 아쉬워하던 팬들의 갈증을 풀어주듯 뷔의 대기실 영상.

이 영상 속 뷔는 무대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무대 뒤 사랑스러운 매력을 둘 다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TV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