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2:19
연예

방탄소년단 정국, ‘잘생쁨’ 만발 비주얼로 시선 강탈…깜찍한 애교 발산

기사입력 2021.01.16 08:55



방탄소년단 정국이 깜찍한 애교가 담긴 셀카로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지난 15일 삼성 모바일 공식 트위터 계정에는 방탄소년단 멤버의 고화질 셀카가 새롭게 공개됐다.

이 중 멤버 정국은 맑고 동그란 눈을 더 크게 뜨고 입술을 한껏 쭉 내밀며 손가락 브이 포즈를 취한 채 귀요미 3단 애교를 발사했다.

초 근접샷에도 투명하고 뽀얀 피부를 자랑한 정국. 그의 작고 조각 같은 얼굴은 시선을 강탈했다.

더불어 정국은 더불어 청량함 가득한 소년미도 발산했다. 그리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더하는 그의 장발 헤어스타일과 이어링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그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글로벌 차트에서 식지 않는 인기를 이어가며 전 세계적으로 막강한 영향력을 보여 주고 있다. 

지난 12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월 16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Dynamite’는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 동시에 1위를 기록했다. 'Dynamite'로 두 차트를 동시 석권한 것은 이번이 통산 4번째다. 

작년에 신설된 ‘빌보드 글로벌 200’과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는 전 세계 200개 이상 지역의 스트리밍과 판매량을 집계해 순위를 매기며, 방탄소년단은 두 차트 합쳐 도합 12번 정상에 오르며 글로벌 저력을 과시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삼성 모바일 공식 트위터 계정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