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1:01
연예

원위, 첫 싱글 앨범 '메모리:일루전' 콘셉트 포토 공개…댄디가이 변신

기사입력 2020.12.04 08:07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가 첫 싱글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원위는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메모리 : 일루전(MEMORY : illusion)'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원위는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 룩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한층 깊어진 분위기 속 절제된 눈빛과 표정 연기로 아련한 감성을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원위는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모던한 슈트 스타일링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였다면, 이번에는 부드러운 남성미를 발산하며 신곡 '기억 속 한 권의 책'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원위는 11일 첫 싱글 앨범 '메모리 : 일루전'을 발표한다.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싱글 앨범인 만큼 원위 멤버들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음악 내외적으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담아내며 원위의 새로운 매력을 예고, 신보 '메모리 : 일루전'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원위는 11일 첫 싱글 앨범 '메모리 : 일루전'을 발표한 뒤, 13일 VLIVE를 통해 온택트 라이브 'ONEWE STUDIO WE : LIVE #5 [ONEWEVE, 두 별빛에 만개한 기억]'을 개최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RBW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