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6:37
연예

'불청' 김부용 "군시절 '위문열차' FD, 하정우랑 같이 했다" [전일야화]

기사입력 2020.09.30 06:55 / 기사수정 2020.09.30 05:09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김부용이 군 시절 '위문열차' FD를 하정우와 같이 했다고 밝혔다.

29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부용이 하정우와의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부용은 도원경이 군부대 행사를 많이 다녔다고 하자 "저 군대 있을 때 누나 오셨었다"고 말했다.

김부용은 군 시절 '위문열차' FD였다고 털어놨다. MC가 늦게 오면 MC를 하기도 하고 무대 앞에서 가수들에게 마이크를 전하는 일을 했다고.

김부용은 "마이크를 주니까 그냥 다 FD인 줄 알더라. 군복 입고 마이크 주고 MC 펑크 나면 MC도 보고 그랬다"고 말했다.



멤버들은 김부용의 느긋한 성격을 언급하며 "진행이 느렸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부용은 "마이크를 잘못 줘서 많이 혼났다. 뒤에 중계차 가서 울고 그랬다"면서 인정했다.

김부용은 '위문열차' FD 일을 배우 하정우와 같이 했다는 사실을 얘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부용은 "그거를 저랑 하정우랑 둘이서 했다"고 전했다.

김광규는 예상치 못한 김부용과 하정우의 인연에 "지금 전화해서 한 번 물어보자"고 했다. 김부용은 하정우의 전화번호가 바뀌었다고 얘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