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3:23
게임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익스팬션 패스 2탄 ‘왕관의 설원’ 10월 23일 배포

기사입력 2020.09.29 22:25



29일 포켓몬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공식] 포켓몬스터소드・실드 익스팬션 패스 최신 정보 2020. 9. 29”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 영상에서 포켓몬 측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익스팬션 패스’ 2탄인 ‘왕관의 설원’과 관련한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핵심은 ‘왕관의 설원’ 출시일로, 10월 23일에 배포가 개시된다. 본작과 익스팬션 패스가 합쳐진 형태의 소프트는 11월 6일에 발매된다. 이번 영상에서 NPC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가라르 스타 토너먼트와 전설의 포켓몬들을 잡을 수 있는 다이맥스 어드벤쳐를 소개했지만 이 정보들은 이미 한 차례 소개된 바 있다.





익스팬션 패스 2탄 배포를 기념해 8종의 ‘지우모자 피카츄’도 배포한다. 이들을 얻을 수 있는 암호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일단은 1세대 지우모자 피카츄의 암호가 먼저 공개됐다.



추가적인 정보는 지금까지 연동되지 않았던 포켓몬홈과 포켓몬고의 연동. 포켓몬 측은 2020년 내 연동을 개시할 것이라 전했다.



연동 개시를 기념하는 배포 포켓몬은 환상의 포켓몬인 멜탄과 멜메탄이다. 연동이 본격적으로 개시되면 포켓몬고에서는 멜탄을 얻을 수 있는 상자가 뜨고, 포켓몬홈에서는 거다이맥스를 할 수 있는 특별한 멜메탈이 등장한다.

멜탄과 멜메탈이 없어서 전국도감을 풀로 채우지 못했던 포켓몬 유저 입장에선 반가운 소식이 될 듯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포켓몬스터 공식 홈페이지-포켓몬 공식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