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54
연예

'청춘기록' 박보검, 하희라에 박소담과 관계 고백 "여자친구 있다"

기사입력 2020.09.29 21:37 / 기사수정 2020.09.29 22:16

임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임수연 기자] '청춘기록' 박보검이 하희라에게 박소담에 대해 이야기했다.

2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8화에서는 한애숙(하희라 분)이 사혜준(박보검)의 드라마 출연 소식을 듣게 됐다.

이날 한애숙은 집으로 돌아온 사혜준에게 "왜 엄마한테 말 안느냐"라고 물었고, 사혜준은 "드라마 캐스팅 된 저번에도 됐다 그러고 안 됐다. 방송 나오면 말하려고 했다"라고 대답했다.

이에 한애숙은 "됐다. 그러고 안 되면 너 힘들지 않느냐. 그럴 때 있으라고 만든 게 엄마야. 아빠가 널 섭섭하게 하는 거 안다. 널 사랑하지 않아서 그런 거 아니다. 제대로 된 사랑 못 받고 자라서 서툴러. 네가 이해 좀 해줘라"라고 사혜준을 다독였다.

그러자 사혜준은 "나한테만 이해하라고 하면 안 된다. 아빠가 형한테 하는 거 보면 자식 사랑하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이 아니다"라고 대답했고, 한애숙이 "네 아빠 잘못 맞다. 내리사랑인데 부모가 돼 갖고 그게 뭐니, 짜치게"라고 말해 사혜준의 마음을 풀어주었다.

특히 사혜준은 한애숙에게 안정하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었고, 한애숙은 "다른 사람한테 네 얘기 듣는 거 진짜 기분 나쁘다. 착한 게 얼마나 중요한데 엄만 무조건 좋다. 네가 그 이야기해줘서 기분이 다 풀어졌다"라며 웃어 보였다.

enter@xportsnews.com /사진 = tvN 방송화면

임수연 기자 l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