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17
게임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강력 투수 육성 트레이너 '이브·알리아나' 등장

기사입력 2020.09.23 10:35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에 신규 트레이너가 등장했다.

23일 게임빌 측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중간 계투진을 육성할 수 있는 신규 트레이너들이 등장한다.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 ‘이브’는 선수 육성 시 SP(스킬포인트) 능력치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으며 크루얼 푸마즈 시나리오 특화 트레이너로 활약할 예정이다. 

슈퍼스타 등급 트레이너 ‘알리아나’는 선수 육성 시 민첩 속성 능력치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신규 트레이너들은 튼튼한 중간 계투진 육성이 필요한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이브’와 ‘알리아나’를 좀 더 쉽게 영입할 수 있도록 내달 6일까지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 명절을 맞아 ‘무럭무럭 보름달 키우기’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내달 20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시나리오 별 선수 육성과 리그 경기 진행 등 미션을 통해 달 조각을 모아서 보름달을 만들면 ‘야구신의 비급’, ‘슈퍼스타 트레이너 영입권’, ‘10+1 프리미엄 영입 쿠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경쟁심을 자극하는 ‘갤럭시 컵’ 8회차 선수 등록도 내달 1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갤럭시 컵은 신규 시나리오인 ‘열혈고교’ 시나리오를 통해 성장시킨 선수들이 참가할 수 있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게임성을 업그레이드해 나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게임빌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