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9 09:1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엠카' 전소미, 8월 첫째 주 1위...'레몬 먹고 앵콜 무대' 공약 이행 [종합]

기사입력 2020.08.06 19:42 / 기사수정 2020.08.06 19:47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전소미가 1위를 차지했다.

6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전소미가 ATEEZ와 경합 끝에 신곡 'What You Waiting For'로 8월 첫째 주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전소미는 "1등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솜뭉치 분들 너무 감사하고, 엄마 아빠 너무 감사드리고, 스태프 분들도 너무 모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힌 뒤 "1등 했다!"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이어 전소미는 1위 공약으로 레몬을 깨물어 먹고 앵콜 무대에 임했다.

컴백 무대를 앞두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우기와 민니는 스페셜 MC로 등장해 글로벌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강다니엘은 미니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강다니엘은 지난 3일 발매된 미니앨범 'MAGENTA'를 선글라스를 쓴 태양 그림으로 소개했다. 그는 "'깨워(Who U Are)'와 'Waves' 무대를 준비했다"며 "파워풀한 매력을 느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어 실시간 Q&A 타임을 가졌다. '다니티 하면 떠오르는 색과 이유는?'이라는 질문에 강다니엘은 "이번 앨범 색인 마젠타다. 다니티 분들이 열정적이기 때문"이라고 답했으며, '다니엘을 한 방에 깨워 주는 소리는?'이라는 질문에는 "아침에 매니저님이 '다니엘 씨 늦었어요'라고 해 주시면 바로 일어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엠카 댄스 챌린지'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TOO, 에이프릴, 틴탑, 정세운, 강다니엘, DONGKIZ I:KAN, 소유, 위클리, AB6IX가 참여해 씨스타의 'Touch my body' 안무에 도전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강다니엘, 로켓펀치, BOYHOOD(남동현), 산들, 세러데이, 소유, (여자)아이들, 에릭남, ATEEZ, 에이프릴, 1TEAM, ENOi, XRO(재로), 전소미, 제시(Jessi), 체리블렛(Cherry Bullet), TOO(티오오), 허찬미, 홍은기가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