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39
연예

'선배, 그 립스틱' 로운, 배려 가득한 직진 연하남 '합격점'

기사입력 2021.01.19 08:19 / 기사수정 2021.01.19 08:1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로운이 연하남 매력의 정석을 보여줬다.

로운은 지난 18일 첫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채현승 역을 맡아 높은 화제성 속에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극 중 화장품 브랜드 'KLAR' 마케터 1년차이자 부족함이 없는 캐릭터 설정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도 윤송아(원진아 분)를 향해 그리는 짝사랑 모먼트를 잘 표현했다는 호평을 얻었다.

특히 로운은 "채현승은 사랑 할 준비도 되어 있고 사랑받을 준비도 돼있다. 그는 몸에 배려가 배어있는 이타적인 인물이다"라며 극중 상대를 향한 마음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또 짝사랑의 설렘부터 상대 남자친구의 진실을 향한 분노까지 한 회 만에 넓은 감정의 스펙트럼을 그리며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로운이 맡은 두 번째 주연 작품이다. 로운은 맡은 작품마다 성실히 공부하며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다. 

전작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10대의 풋풋하고 아련한 감정을 전했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직장인의 핑크빛 설렘을 전한다. 

로운은 "현승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주변에 연하남의 매력이 무엇인지 많이 물어보고 다녔다"며 신흥 로맨스 강자의 등장을 알렸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JTBC스튜디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