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13
연예

고양시 거리 장식한 ‘미스트롯2’ 홍지윤 현수막…고양의 딸

기사입력 2021.02.28 13:19



'고양시의 딸' 홍지윤의 '미스트롯2' 우승을 위해 고양시 팬들이 발을 걷어 붙였다.

홍지윤은 현재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결승전에 임하고 있다.

이에 고양시 팬들은 결승에 오른 그를 응원하기 위해 '현수막 이벤트'를 준비했다. 홍지윤은 유년시절부터 고양시에 거주 중인 '고양시의 딸'이다.



홍지윤 팬들이 준비한 투표 독려 현수막은 일산호수공원, 뉴코아아울렛 사거리, 코스트코, 이마트, 일산중구청, 그랜드백화점 등 고양시를 대표하는 번화가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현수막에는 "미스트롯2 홍지윤을 투표해주세요"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꽃미소를 띄고 있는 홍지윤의 모습도 함께 담겼다. '고양시의 딸' 홍지윤이 100만 고양 시민의 표심을 사로잡아 '미스트롯2' 영예의 진(眞)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미스트롯2'에 아이돌부로 출전한 홍지윤은 여리여리한 미모에서 뿜어져 나오는 탄탄한 국악풍 음색이 돋보이는 반전 매력으로 첫 출연부터 단숨에 화제를 모았다. 이후 많은 이들의 응원 속 꾸준히 상위권에 오르며 결승까지 진출했다.

홍지윤은 지난 25일 방송된 결승 1라운드에서 심사위원 점수, 대국민 응원투표 점수와 실시간 문자투표 합산 결과 2위를 기록했다.

홍지윤의 우승을 고대하는 팬들의 긴장감이 최고치에 달한 가운데 최종 순위가 가려지는 '미스트롯2' 결승 2라운드는 오는 3월 4일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고양시-홍지윤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